의외로 올컴이나 올 수작업보다는 수작업+컴이 그림이 예쁘게 나오는것 같다. 저번 꿈에도시도 그랬긬ㅋㅋ 

피에란은 정말 처음 설정잡을때는 무난무난한 보통 남자애로 잡아서 내가 제대로 달릴수  있을까 했는데 과연
달리면서 묘하게 자기선 확실히 긋고 다른사람들은 다 선밖에 예외없이 거리를 두는 녀석으로 내안의 너는 성장...
역시 내 캐들은 어딘가 꼬이지 않고는 안되는가보다ㅋㅋㅋㅋ

떨어질거라 예상했으니 크게 낙담하지는 않았고ㅋㅋ 음 이제 밀린 스터디 그림이나 그리러 가야지! 

스터디 그림 취소... 슈내보러 감...ㅋㅋ큐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