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는 장발장으로 더 잘 알려진것 같은데 음 
졸업 거의 다 되서는 갑자기 뮤지컬에 꽂혀서 막 이런저런 노래 듣고 그랬는데 오늘 노래 뒤적이다가 다시 레미제라블에 꽂혀서ㅋㅋㅋ
막 유튭 뒤져보면서 허덕이고 있습니다ㅠㅠㅠ

밑은 25주년 콘서트...


오프닝

 
confrontation

이 두 노래가 참 좋네요ㅠㅠㅠ 다른 노래들도 진짜 좋지만ㅠㅠㅠ

그런데 노래만 들을때는 생각 안했는데 confrontation 찾으면서 유튭 돌다갘ㅋㅋ
자베르랑 잘발장이랑 얼굴 바싹 붙이고 노래해대는 비디오가 있어서 막 망상이 뭉게뭉겤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