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둘 꿨는데 하나는 사막의 세 부족의 약속의 땅 쟁탈전 
각기 다른것에 능한 세 부족이 있었는데 다른 두 부족은 기억 안나고 하나는 금을 잘 다룸. 그래서 장신구도 인테리어도 비까번쩍. 
어쩌다가 살기좋은 풍요로운 땅이 있다는 정보를 비슷한 시기에 부족들이 다 알게 되었는데 누가 그 땅을 차지할 것이냐에 티격태격하다가 먼저 도착한 부족의 땅+나중에 도착한 부족들은 먼저 도착한 부족 밑에 흡수되어 살아가기로 약속하고 출발하는 이야기. 중간에 깼다

다른 하나는 무슨 파티같은게 있었음 내가 잊고있었던 중학교때 아는 애들부터 대학교 다닐때 아는 애들까지 쭈르르 나와서 놀자판인데 구워먹자고 가물치를 통에 담아왔단다. 그래서 나보러 가물치를 건져오라고 했는데 가물치가 이빨이 날카로워서 조심조심 비닐봉지에 옮겨담다가 옆에서 건들여서 땅에 떨어뜨렸는데 가물치가 뱀마냥 꾸물꾸물 구석지까지 도망가버림. 그런데 가물치 그거 하나 못담아온다고 타박먹고 가물치 회수작전에 나섰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