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 그린다고 했는데 깜박했음... 포도씨유는 그리고 싶지 않았다.
너무 밋밋해보여서 불만인데 어떻게 손대야할지 모르겠다
고양이를 흰색으로 만들어야 할까.. 몰랑
SV 박는거 계속 까먹고.... 응응으ㅡ으으ㅋㅋㅋㅋㅋ 

배아픈건 싫다

졸려

으으 퍼스널 스테잇먼트 쓰기 싫어요

구일날 토플. 솔직히 별로 걱정되지 않는다고 하면 자만인걸까. 

으으으으 저번에 블로그했던 소포 다른곳에 배달되었다가 우여곡절 끝에 동생이 받아왔다는데 내가 금요일까지 집에 안들어가서 손놓고 앓고 있어야 함....
왜 왜 왜 ㅠㅠㅠ 안에 뭐있는지 나도 보고싶다고ㅠㅠ!!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