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글거린다 오오 손발이 오글거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블 전생때 성격이 너뭌ㅋㅋㅋㅋㅋㅋ 오글거려 아아 실제로 있었으면 뒤통수 후려갈겨주고 싶을만큼 오글거림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나오라는 죽는장면은 왜 안나오니ㅋ큐ㅠㅠㅠㅠㅠㅠㅠ
저번미션때는 가볍게 가려고 했는데 쓸데없이 무거워지더니 이번미션때는 좀 무겁게 가려고 했더니 개그가 되어가고 있다
내 머리가 청개구리인가 스토리가 청개구리인가

그리고 애들 얼굴이 그릴때마다 달라진다 현실세계에도 레이어와 ctrl+z 도입이 시급합니다 ㅠㅠㅠㅠㅠㅠ

타블 전생이름 Orodreth Elanessë 오로드레드 엘라네세. 줄여서 오롣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걸로 웃다보면 자캐들한테 미안해진다. 하긴 내가 자캐들한테 미안한 점이 한두개가 아니지ㅋㅋ

블로그 하니까 짤이 없어도 글을 쓸 수 있어서 편함
... 이러다가 또 그림 안그리는건 아닌지;

+ Recent posts